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5-19 12:51
관리 메뉴

Mandoo’s WLAN story

[2024/03] 여행으로 시작하는 3월:) 본문

작고 소소한 왕만두의 사생활/왕만두의 일상

[2024/03] 여행으로 시작하는 3월:)

mandoo12 2024. 3. 12. 10:49

여행으로 시작하는 3월의 기록


드디어 다녀온 먹깨비들과 여행
자세한 내용은 안동 포스팅 확인하기Vv

 

[당일치기] 뚜벅이 안동여행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안동! 먹깨비들과 당일치기로 고고! KTX는 청량리랑 안동역을 이용했다! 07:07 ~ 09:14 17:57 ~ 19:55 날씨가 너무 추워서 청량리에서 배 채우고 안동으로 출발! ✅ 여행경비 구분

mandoo12.tistory.com


매번 생각만 하다가 냅다 사버린 식당 아이스크림😍


상남자의 월남쌈 먹는 법 킹받넼ㅋㅋㅋ
저녁으로 샤브샤브 먹고, 양주 대형카페 제로니모 가기!


오늘도 평화로운 점심시간 페이스타임Vv


같은 연구실에 있는 남의 집 첫째오빠는 동생 신발 사준다는데
우리집 첫째는 160kg 원판과 싸우고 있댄다^^..


먹이를 그만 사주세Yo!


오랜만에 점심을 나가서 사먹었는데..
이게 31,800원?
용산 물가 비싸다 비싸..


세미나 중독자들 때문에 빡친 직장인들의 폭주
맥주를 짝으로 들이부을 기세로 만났지만 한잔만 가볍게 마시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페가서 간식 나눔하고, 맛있는 디저트 먹기!


그리고 엑셀 중독자의 일본 계획짜기! 크크크
아직 뭐 할지 확정을 다 못해서 간략하게 정리만!
좋은 여행메이트가 되길:)


어느순간부터 생일에 무뎌져서,
회식날짜가 생일이라는 생각을 아예 못하고 가능하다고 외쳐버렸다
허허허...
태양이라는 중식당에서 요리들 야무지게 먹고 귀가!!


일요일마다 교회 끝나고 집에 가면서 꼭 사가주고 가는 붕어빵!
동두천 중앙시장 쪽 메가커피 앞에 있는 붕어빵집인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너어어어무 맛있따ㅜㅜ


3월 둘째주 도시락과 점심시간에 간 돈애뜰!


날씨가 많이 풀려서 귀여운 강아지들과 함께 한 한강 나들이..😗🐕

 
너무 귀여운 오래츄 강아지 껌이랑
자이언트 얀 실로 공이랑 장남감도 만들어 가구

 
4시쯤 헤어져서, 소화 시킬 겸 신길역까지 걸어가기Vv
여의도 샛강다리인데 걷기에 너무 좋았다


일본 여행 계획 짜려고 만난건데!
생일파티까지 해준 그녀들...🫶🏻
사진엔 없지만 점심, 커피, 케잌까지ㅜㅜ

 
이거 미니 케잌 아니고 큰 케잌인뎈ㅋㅋㅋㅋ
거뜬하게 한판 다 먹기 완.


종로5가에 약속있어서 가는길에 동대문 들려서 에(어팟)꾸(미기) 재료 사서
집에 오자마자 만들었다!
뭔가 어정쩡하고 애매하게 귀여운 느낌ㅋㅋㅋ


오늘의 도시락과 해외에서 날아온 대왕 초콜릿!
(수석님 어디 다녀오셨어요)
뭔가 찰리와 초콜릿공장에 나올거 같다🍫


롤업 바지 입고 백팩 메고 출근 하는데 뭔가 대학생 같아서 찰칵!


오랜만에 나롱 만나서 한잔 찌끄리기

둘이서 약 3시간 동안 6병 마시고 전철에서 기절,,

그리고 막차 놓쳐서 오빠랑 엄마가 의정부까지 데리러 왔다 크크


오랜만에 만든 핑크 비즈들

리본은 교회 언니꺼!


처음 가본 식당인데, 낮에는 점심식사 (덮밥류), 저녁에는 술집인 식당!


첫번째 세미나 준비 하느라,, 9시반쯤 겨우 퇴근,,


세미나 처참히 망하고, 칼퇴도 못해서ㅠ

사쿠라멘도 못먹고 대충 고기 먹고 귀가,,


일본 여행 조사해오기 한 날이 벌써 다가왔는데!!!

한 놈은 여행, 한 놈은 회사 일이 바빠서,,

하나도 제대로 못해섴ㅋㅋㅋㅋㅋㅋ

입 다물고 검색만 하기로 하고 급 만남

먼저 가서 담솥 웨이팅 걸어놓고, 바로 앞에 있는 하루필름에서 사진찍기 크크


그리고 다음날에 만나서 숙소, 대략적인 일정, 패스권, 교통편 등 결제할거 다 하고!

세부에서 날라온 간식도 받고!


4월에 갈 일본 여행을 기다리면서 3월도 So happy하게 마무리-

(아, 세미나 시작된거 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