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5-19 15:03
관리 메뉴

Mandoo’s WLAN story

[2024/02] 오랜만에 일상 기록하기 본문

작고 소소한 왕만두의 사생활/왕만두의 일상

[2024/02] 오랜만에 일상 기록하기

mandoo12 2024. 3. 5. 11:48

연휴도 많고, 격주 휴무도 있고,
얼레벌레 놀기만 하다가 지나버린 2월
우당탕탕 일본에서 시작!

 
일본에서 쟁여온 간식들 정리랑
회사 분들 드릴 간식들 포장까지 집 오자마자 바로 완료!


 설날 음식 스타트
그리고 내가 산 한우 채끝살 40만원어치!!

 
일본 닌텐도샵이랑 산리오매장에서
애기들 선물 사왔는데 다들 뒤집어지게 좋아했다..!
너희가 조으면 나도 조와. 좋겠다 고모가 나라서...♥

 

울집오면 열리는 비즈공방 체험까지도 완벽!
만 5세 현준이가 여자친구 준다고 팔찌도 만들어갔다🤭
마리오카트 장난감 열심히 갖고놀더니
담에는 피치공주 갖고싶다고 속삭이고 간 귀염둥이 녀석ㅋ


내가 사준 하윤이 양말...♥
돌 지나기 전에 사줘서 못신었다가
이제 잘 맞는다고 신고왔다 졸귀탱ㅜㅜ ♥


일본에서 사온 미키마우스 선물들 주러갔다가
냅다 제주도 선물 받아와버리기🫣🍊


아마 일상 계속 남겼다면 제일 많이 등장했을 나블리ㅋㅋ
(현 삼정제빵소)


설 연휴 마지막날 엄마랑 뜬금없이 다녀온 소요산⛰️
밥 먹고 가서인지 멀미나서 죽는줄... 결국 중도 포기ㅜㅜ
등산은 포기했지만 도토리묵이랑 파전은 못참아!


갑자기 산 나이키 에어포스
회사가 백화점이랑 가까우면 안되는 이유 1


발렌타인 데이라고 회사 팀원분이 초콜릿을 주셨는데..
히터 바로 밑 자리의 최후..


나랑 이름과 취향과 취미가 같은 직원분이 주신
내 자리 수호천사들!😇


천향원 훠궈는 그저 사랑...♥
못 간 사이에 크림새우 무한리필까지 생긴..♥
(그 다음주에 한번 더 갔다ㅋㅋ)


의정부 신세계에 애슐리 오픈!!
웨이팅 걸어놓고 가까운 폴바셋 카페가서
일본에서 뽑아온 가챠들 조합해보기 크크크


작년 12월에 결제하고 드디어 온 마르헨제이 숄더백..♥


오랜만에 출시된 신상 리본 키링!
인기가 너무 많은 나머지 사진 올리자마자 품절!


카페나 편의점 가면 내 카드 절대 못쓰게 하는 동료분들😥
카드는 매번 들고 나가지만 결제는 실패ㅜㅜ


드디어 회사에 가지고 온 귀염둥이 키보드!
저소음 적축이라 나름 비싼 키보드인데
선물받고 3년째 방치만 하다가 드디어 개봉!


4월에 갈 일본여행 계획짜러 강동구로 출동!
존맛탱이라는 강동구 소문난칼국수!
진짜로 존맛탱이다. 또 먹고싶다.

 
매번 실패하던 모루인형ㅋㅋ
아이템빨로 겨우 성공해서 모루들 뽐내러 갖고 나갔다!!
그녀의 PICK은 회색 썬구리 토끼모루!

 


빨리 주고싶은데 못만나고 가야해서
교회 데스크에 숨겨놓고 가기 크크크
첫번째는 대학교칭구, 세번째는 프사장님


그냥 내 맨투맨이 귀여워서 자랑하려고 올리기Vv


오랜만에 만난 혜성찌랑 청량리 부산슈퍼에서
한 잔 찌끄리고 2월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