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doo’s WLAN story

[취미생활] 마크라메 키링 만들기 본문

작고 소소한 왕만두의 사생활/취미생활

[취미생활] 마크라메 키링 만들기

mandoo12 2024. 7. 10. 10:22

성공적인 마크라메 키링 만들기🪡

 

새로운 취미도 멋드러지게 성공❣️
 
재료는 [올댓위빙 프리마켓]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했고,
유투브에 있는 여러가지 영상을 참고해서 만들었다✌🏻


인기가 너무 많았던 사람모양 마크라메🧍🧍‍♀️🧍‍♂️


처음엔 꽃 핑거스트랩을 목표로 시작했는데..

의도치않게 사람모양이 더 메인이 되버려따..

 

처음 만든거라서 매듭이 약했는지 풀렸다고 한다ㅜㅜ

 

선물하려고 만든 세번째 핑거스트랩!

세번째니까 마무리 매듭 확실하게 해줌 0_0!


2겹으로 구성된 마크라메 끈을 사용하는데,

꽃 스트랩을 만들 때는 속 실을 빼서 만들고 있다!

(그대로 사용하면 너무 거대해짐)

 

이 때 남은 속 실은 우드링과 함께 미니리스를 만들거나

 

매듭을 만들어서 실팔찌로 사용한다!


아낌없이 주는 지윤공방 원데이 클래스

한번 만들어보고 싶다길래 만드는 방법 알려주고

몇번 혼자 해보더니 슥슥 너모 잘 만드는!

 

한번 해보고 재밌었던건지!

자칭 파워똥손이라는 다른친구도 껴서 한번 더 체험 >.<

결과물이 넘 성공적이다 헤헿


처음에 사진 보냈을때는 반응이 뜨뜨미지근 하더니

실제로 보여주자마자 너무 좋아한 금쪽이들!

 

나는 내가 만든 키링을 잘 안하고 다녀서 착샷이 얼마 없는데

다들 사진을 너무 예쁘게 찍어서 남겨줬다..♥

 

회식 때 여직원분들 나눠드렸는데,

다들 너무너무 좋아하셨다ㅜㅜ

 

팀원들도 선물 해줬는데!

 

열심히 달고다니다가 머리가 쪼개졌다는...

본인 퍼스널컬러가 쿨톤이라며,

쨍한 컬러가 갖고싶다는 팀장님꺼 다시 만들어주기 껄껄


이상- 나의 새로운 취미생활 포스팅 끝:)

모두들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